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Hilton 힐튼

[힐튼리뷰]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ATRIO) 세미 뷔페 단품 조식 편

by 서울대장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조식 편입니다

아트리오에서 조식은

화요일-금요일 조식에만 진행합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평일에 투숙할 경우에

아트리오에서 조식 식사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유 금토일 투숙의 경우 제스트 풀 뷔페

아트리오 조식은 단품 메뉴 1택과 세미 뷔페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트리오 조식 가격

[ 성인 38,000원 / 어린이 19,000원 ]

힐튼 골드멤버 및 다이아멤버는 2인 무료 제공

 

 

아트리오 위치는 콘래드 서울 2층

2층에 엘리베이터 내린 기준

왼쪽은 제스트 오른쪽은 아트리오입니다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세미 뷔페 식

 

 

8가지 중에 한 가지 택할 수 있어요

제스트 풀 뷔페 조식 보다 가격은 더 저렴한데

퀄리티는 이게 더 좋은듯합니다.....

저는 단품 조식을 더 선호하는데

아침부터 귀찮게 가져다 먹는 게 싫어서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아침엔 라테지~

항상 우유 들어간 라테를 주문합니다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천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런치와 디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운영합니다

아트리오 세미 뷔페 조식 구성

 

 

조식의 꽃 크루아상!

 

 

데니시 롤

 

 

에그타르트

 

 

 

 

 

크림치즈, 버터, 꿀, 살구 잼, 딸기잼

 

 

간단하게 파인애플,오렌지,수박,키위

 

 

시리얼 6종류

 

 

요제품류 (요거트,우유,두유,무지방 우유)

 

 

주스 ( 오렌지,자몽,구아바,사과,망고 )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오렌지 주스가 가장 좋았습니다 ㅎㅎ

세미뷔페라도 간단하게 베이커리와 과일류 시리얼

구성이 좋습니다

아트리오 단품 메뉴

 

 

저는 계란요리 중 에그 베네딕트를 주문했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프렌치토스트도 먹고 싶어서

프렌치토스트를 사이드로 추가 주문했어요

카라멜 시럽으로 구운 바나나도 맛있었습니다

 

 

불고기 구성은 이렇습니다

전부 제스트에서 뷔페로 나오는 메뉴들이네요

 

 

세미 뷔페 메뉴 한가득 담아왔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제스트 조식보다 아트리오 세미 뷔페가 더 좋아합니다

제스트에서 가져다 먹는 것보다

단품으로 먹는 게 퀄리티도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