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Hilton 힐튼

[힐튼리뷰] 밀레니엄 힐튼, 남산뷰 맛집 9호 라인 리뷰

by 서울대장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호텔 리뷰 밀레니엄 힐튼 남산뷰 편입니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남산뷰 저층 9호 라인

 

 

 

비 예보 전날 밀레니엄 힐튼에 방문했습니다

 

 

 KING GUEST ROOM으로 예약했고

힐튼 SM 중이어서 임시 골드라

체크인 당일 KING DELUXE MOUNTAIN VIEW으로

뷰 업글 해주셨습니다

밀레니엄 힐튼 업글은

골드는 일반룸에서 뷰 업글

다이아는 일반룸에서 이그제큐티브 룸 뷰 업글

어차피 다이아는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니

뷰만 업글해 주는 거 같아요

 

 

1009호로 배정받았고 코너 룸이었습니다

11층까지가 일반룸이고 11층부터 위층이 이그제큐티브 플로입니다

 

 

별 의미 없는 클린 스테이 스티커..

 

 

중앙에서 오른편 끝방 일찍 체크인해서 그런지 다행히 코너 룸이 남아있었네요

 

 

들어가자마자 남산 뷰가 딱 보이네요

 

 

코너 룸이라 개방감 있는 뷰

 

 

들어가면 입구 드레스룸에 가운과 다리미, 판, 옷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푹석 푹신하지 않은 룸 슬리퍼

 

 

오래된 호텔이라 감흥이 없네요

 

 

 에머니티 향도 그다지 좋지 않았어요

 

 

 샤워부스는 별도로 없고 욕조와 커튼으로 구분되어 있고

 

 

 화장실 변기도 분리되지 않고 한공간에 가치 있습니다

 

 

 먼지가 가득 붙어있는 술병과 커피잔과 컵, 와인잔이 비치되어 있고 아이스버킷

식용 얼음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6~7호 사이에 제빙기가 있어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 4개, 잉글리시 블랙퍼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료 미니바 한 개도 이용하지 않았어요 ㅋㅋ

 

 

룸에서 바라본 남산타워 뷰입니다. 봄이라 아주 초록 초록하네요

 

 

뷰 하나는 좋습니다

남산뷰 호텔로 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반얀트리, 밀레니엄 힐튼이 대표적일 텐데

개인적으로 그랜드 하얏트 남산 뷰가 제일 좋다고 생각되고 그다음이 신라 그다음이 밀레니엄 힐튼인 것 같습니다

 

 

 침대 베딩도 SOSO...

 

 

 저기 다리 올리고 앉아 있으면 엄청 편했습니다

 

 

 프리 물 두병 더 필요하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힐튼스러운 액자에 한국 스타일의 사진

 

 

40인치 정도되는 티비 너무 작습니다 ㅠㅠ

 

 

 

 

 

 컨트롤러가 있는데 잘 작동되지 않습니다

전화기도 0번이 눌리지 않았어요

 

 

 세월이 느껴지는 데스크 ㅋㅋㅋ

 

 

 데스크와 전화기 한대 더 있고 금연 안내문

 

 

 체크인 때 꼭 말씀하세요 가습기 재고가 별로 없어서 미리 말씀하셔야 가져다주십니다

 

 

 얼음 가져다가 아이스커피 해먹으면서 잠깐 쉬었어요

룸에서 보는 남산뷰

뷰 사진 몇 장 더 보시죠!

 

 

밀레니엄 힐튼 총평

 

 

두 번째 방문인데 첫 번째 방문은 실망에 실망이 연속이었습니다

힐튼 30% 세일 기간에 예약해두어서 5-6만 원 정도 저렴하게 예약해서 다녀왔지만

그 돈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하드웨어는 물론 떨어지고, 서울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은 뛰어난다지만

자차로 방문한 저는 접근성이 좋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룸 컨디션 또한 떨어졌습니다

클린 스티커를 붙여놨지만 룸에는 청소가 덜될 부분도 상당히 있었고

카펫 바닥도 제대로 청소가 안 되어 있었습니다

인근에 걸어서 갈만한 맛집 또한 없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버스나 택시 타고 움직여야 합니다

힐튼 SM 용으로 많이들 다니시는 걸로 아는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와 힐튼 가든인 서울 강남 (양재동)

두 곳이 올해 개장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오픈하면 그곳도 다녀와서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