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Hilton 힐튼

[힐튼리뷰] 콘래드서울, 한강뷰가 다했다 (3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브닝칵테일)

by 서울대장 2021.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호텔 리뷰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3 편입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시리즈로 올려보겠습니다

1편 체크인 및 이그제큐티브 애프터눈 티

2편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1KING BED EXECUTIVE RIVER)

3편 이그제큐티브 이브닝 칵테일

4편 콘래드 서울 부대시설 ( 피트니스, 수영장)

5편 제스트 조식

콘래드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브닝 칵테일

이용 시간 17시~19시까지 운영하는 이브닝 칵테일

14세 미만 어린이는 입장불가합니다

 

 

체크인하고 룸에서 조금 쉬다가 다시 라운지로 이동합니다!

 아! 금연 호텔이어서 근처 IFC 흡연구역에 왔어요

1층 로비에서 IFC 쪽으로 나오다 보면 있습니다

17시 30분 정도 입장하였는데 거의 자리가 다 차서 앞쪽에 일단 앉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레드와인 1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1종 (저는 스파클링와인이 괜찮더라고요)

보드카, 진 준비되어 있어 고 냉장고 쪽에는 카스와 클라우드

콜라, 라이트 콜라, 스프라이트, 토닉워터, 진저에일 캐나다 드라이

스파클링 워터는 직원분에게 요청하면 가져다주세요

 베이커리 케이크는 3종 (맛은 뭐 그냥 그랬어요..)

 스낵 종류와 소스

 

간단한 샐러드와 과일 그리고 야채 스틱

 술안주로 나오는 치즈와 여러 가지 햄 버섯볶음과 샐러드

 핫푸드로 나오는 단호박과 호두, 고기 종류, 볶음밥

또 한상 가득 차려 먹습니다 ㅎㅎㅎ 뭐가 맛있는지 몰라 전부 조금씩 담아왔습니다

안쪽에 자리가 나서 옮겨달라고 요청했어요. 안쪽에 외국인분들이 많더라고요

부럽네요 이분들은 한국에 비즈니스로 오신 건가? 저도 해외 나가고 싶네요

2차전! ㅎㅎ 무제한 술이라 진탕 마시려 했지만

안주가 그렇게 손이 가지 않아서 많이 마시진 못했어요

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가 생각나네요

서재 분위기에 난로까지! ㅋㅋ

개인적으로 치즈가 제일 좋았습니다

라운지 안쪽에서는 마포대교 뷰가 가장 좋은듯합니다

한강뷰 보면서 샴페인 한 잔!

콘래드 서울 이브닝 칵테일 전반적으로 음식이 약간(?) 부족한듯했습니다

뭐 크게 모자란 건 아니지만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

신라호텔 이브닝 칵테일에 비해서 많이 부족해 보이고

사실 가격대가 차이가 많이 나지만.. ㅎㅎ

술 종류는 여러 종이지만 좋아하는 술이 딱히 없어서 샴페인만 좀 마셨고

손이 가는 음식이 사실 별로 없었어요

핫푸드도 아쉬웠습니다

사실 라운지에서 저녁을 간단하게 해결하려 했지만

부족해서 간단히 먹고 저녁 먹으러 갔습니다

라운지는 7시까지고 또 식당들은 10시까지니 급하게 움직였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10시 영업제한때문에 라스트 오더 9시~9시 30분이니까요

좋은 점은 라운지가 테이블 간격이 넓은 점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뷰!! 한강뷰 정말 콘래드는 뷰가 열 일 합니다

뷰 하나로 커버가 되니 전 만족한 걸로!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