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Hilton 힐튼

[힐튼리뷰] 콘래드서울, 한강뷰가 다했다 (1편 체크인,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

by 서울대장 2021.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호텔리뷰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1 편입니다

사진이 너무 많아서 시리즈로 올려보겠습니다

1편 체크인 및 이그제큐티브 애프터눈티

2편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1KING BED EXECUTIVE RIVER)

3편 이그제큐티브 이브닝 칵테일

4편 콘래드 서울 부대시설 ( 피트니스,수영장)

5편 제스트 조식

지난번에 포스팅한 힐튼 30% 세일로 예약했습니다

 

[정보] Hilton Honors 힐튼 아너스 30% 세일!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오늘은 힐튼 아너스 관련 정보 3편입니다​힐튼호텔 공식사이트...

blog.naver.com

얼마전에 힐튼 SM (Statusmatch) 승인이 되어서 첫 숙박을 하게 되었어요

 

[정보] Hilton Honors 힐튼 아너스 SM (Statusmatch)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오늘은 힐튼 아너스 관련 정보 2편입니다​힐튼 SM (Statusma...

blog.naver.com

힐튼 골드 등급은 조식이 제공되어서

조식 제외하고 라운지 이용할수 있는 이그제큐티브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시티뷰로 예약했는데 감사하게도 리버뷰로 뷰 업글 해주셨네요

콘래드서울은 업글 안해주기로 유명하다고 하던데 바로앞에 파크원 페어몬트가 새로생겨서

업글을 해주신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여튼 감사합니다

SM 때문에 당장은 힘들지만 아코르계열 페어몬트도 조만간 리뷰해볼께요.

 금요일부터 토요일 1박 투숙을 하기위해 여의도로 향합니다

 주차장은 IFC몰 주차장 입구 이용해서 호텔 방향으로 가시면 호텔 주차구역이 있습니다

 호텔 주차장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호텔 로비까지 이동 합니다

 호텔 발렛하는 구역이네요 전 오늘은 셀프 주차 했습니다

 

 바로 앞에 더 현대 서울이 보입니다 IFC 몰과 더 현대 서울 쇼핑하기 최적에 호텔이 되었네요

 앞쪽에서 본 콘래드 서울 입니다

날씨가 흐리네요 뷰가 좋은 호텔인데 음... 걱정을 했습니다

 입구에서 발열체크하고 입장합니다

 호텔 로비에 체크인 카운터와 2층 제스트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이 있네요

오늘은 이그제큐티브 룸으로 예약을 했기때문에 1층에서 안기다리고 37층 라운지로 이동합니다

엘레베이터 엄청빠르네요 귀가 먹먹해요

37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구입니다

 룸이 한강뷰이기 때문에 한강뷰는 패스하고

 안쪽에 붐비지 않는 편한자리로 착석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안쪽은 외국인분들 위주로 안내하신다고 하는데

제가 방문한날 애프터눈티시간에는 외국손님이 없어서 안쪽으로 착석했습니다

 

 

 샌드위치 2종류, 케이크 2종류,스콘과 딸기쨈,생크림이 준비되어 있고

자몽,오렌지,사과 주스,생수와 탄산음료,탄산수 준비 되어있고

커피와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아이스음료는 직원분께 부탁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라운지 안쪽은 여의도공원과 저멀리 한강이 보입니다

마포대교과 파크원때문에 가려진 한강뷰 ㅎㅎ

이렇게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하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과 내일 조식 안내를 받고

3412호 카드키를 받아서 체크인을 했습니다

정규체크인 시각이 4시인데 2시도착해서 얼리체크인 했어요

체크인하면서 ifc몰에서 이용할수 있는 쿠폰북을 주셨는데

이용할만한곳이 한곳도 없더군요... ㅠㅠ

이그제큐티브라운지에서 간단?하게 한상하고 룸으로 가보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