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Hilton 힐튼

[힐튼리뷰]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2편 (야경 포함)

by 서울대장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2 편입니다

(야경 포함!!)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투숙기 2탄

콘래드 서울로 일요일부터 월요일 1박을 하고 왔습니다

 

감사하게도 시티뷰 디럭스룸-> 한강뷰 디럭스룸으로 업글해 주셨습니다

 

콘래드 서울 발렛 제휴카드 정보

발렛 제휴카드 표 참고하시고 무료 이용하세요!

 

1층에서 로비 체크인 카운터에서 2시 반경 체크인 했습니다

정규 체크인 시간 4시인데 얼리체크인 받았습니다

다음날 체크아웃도 2시로 레이트체크아웃

29층 13호로 배정해 주셨어요

 

 높은 층고의 1층 로비를 지나서

 

 

 객실로 가는 복도에 간접조명이 좋습니다

2913호 프리미엄 리버뷰

 

위치는 한강뷰 중앙 정도라고 봐야겠네요

침대와 베딩

 

킹사이즈 베드와 깔끔한 베딩

힐튼은 전체적으로 썰타 침대입니다

 

 

침구는 약간 까슬한 재질로 시원합니다

 

객실 공간에는 카펫이 깔려있습니다

데스크 공간

 

데스크는 널찍해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습니다

웰컴 쿠키와 카드 준비해 주셨어요

초콜릿이 좋은데 골드는 샤브레 쿠키 줍니다

 

 

콘센트 두 개와 랜선 포트 USB 차저가 있고 편안한 의자, 이 의자 진짜 편해요 ㅎㅎ

데스크의자는 한 개인데 데스크에서 뭐 드시려면

컨시어지에 전화하시면 의자 하나 더 가져다 주십니다

 

 

일반객실에 없는 다이슨 드라이어

요즘은 다이슨 많이 갖춰놓는 추세라 새롭진 않습니다 ㅎㅎ

한강뷰와 암막 커튼 ㅎㅎ

 

한강뷰 조망 객실이라 낮에는 상당히 채광이 좋습니다

 

암막 커튼 내리면 이런 분위기입니다

 

 

 컨트롤러로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스의 윽~ ㅎㅎ

 

 

객실에서 바라본 한강뷰입니다

서쪽으로는 서강대교가 동측으로는 원효대교가 보입니다

 

 

오른쪽부터 밤섬과 저어 멀리 남산과 선유도와 용산 첼리 투스가 보이네요

욕실 리뷰

 

두 개의 세면대가 있어 넓진하니 사용하기 좋습니다

 

 

화장실과 샤워룸 분리되어 있고 욕조는 크진 않습니다

 

 

샤워룸에는 샤워기와 레인샤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직글라스 버튼으로 창을 가릴 수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상하이탕, 조금 아쉽습니다

 

드레스룸

 

 

드레스룸에는 가운과 슬리퍼

세이프 박스와 캐리어 거치대가 있습니다

 

미니바와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 준비되어 있고 로네펠트 차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네팰트도 유명한 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유료미니바

구글 크롬 캐스트

 

 

 

호텔 갈 때 항상 크롬 캐스트 들고 다니는데요

콘래드 객실 안에 크롬캐스는가 구비되어 있는데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공식적으로는 서비스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마도 힐튼 와이파이가 연결 문제가 있어 이용이 되지 않는듯합니다

개인용 크롬 캐스트 가지고 가실 땐 제일 편리한 방법으로는

아이폰 말고 안드로이드폰으로 연결해서 보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폰은 연결이 중간에 끊겨서 감상 중 도중 연결이 해제되버려서

안드로이드폰이나 노트북으로 연결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폰으로 아이패드로 핫스팟 연결을 하고

아이패드를 크롬캐스트에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한번 이렇게 세팅해놓으면 핫스팟 켜놓고 크롬캐스트를 티비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잡습니다 ㅎㅎ

콘래드 서울 야경

마지막으로 야경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한강뷰 야경이 멋진 콘래드 서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