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노하우/NEWS

애플 공식 결함 인정, iPhone12 및 12 Pro 통화 스피커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by 서울대장 2021. 9. 3.
반응형

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서울대장입니다.

애플이 iPhone12 및 iPhone 12 Pro

(아이폰 12 및 아이폰 12 프로)의 통화 스피커 서비스 프로그램을 개시하여

관련 정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공식 결함 인정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문제에 대한

iPhone 12 및 iPhone 12 Pro

서비스 프로그램

 

상세 내용

Apple에서는 iPhone 12 및 iPhone 12 Pro 수신기 모듈의 구성요소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극히 일부의 iPhone 12 및 iPhone 12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되는 기기는 2020년 10월에서 2021년 4월 사이에 제조되었습니다.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해당 기기는 서비스 적용 대상일 수 있습니다.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대상 기기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Phone 12 mini 및 iPhone 12 Pro Max 모델은 이 서비스 프로그램의 대상이 아닙니다.

서비스 절차

아래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여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고객님의 iPhone을 검사하여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인지 확인하는 절차를 거칩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리테일 매장에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Apple 지원에 문의하시거나 080 333 4000*으로 전화해 주십시오.

서비스를 받기 전에 iCloud 또는 컴퓨터에 iPhone을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 iPhone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에 금이 간 화면과 같이 수리를 완료할 수 없는 손상이 있는 경우, 서비스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수리와 관련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Apple에서 수리 서비스를 제품의 최초 구입 국가나 지역으로 제한 또는 한정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 Apple 프로그램으로 인해 해당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의 표준 보증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해당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 기기의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2년 동안 적용됩니다.

출처 : https://support.apple.com/ko-kr/iphone-12-and-iphone-12-pro-service-program-for-no-sound-issues


요점

통화 스피커 서비스 프로그램 개시

👇👇

대상 모델: iPhone 12 또는 iPhone 12 Pro (2020년 10월에서 2021년 4월 사이에 제조된 물량)

서비스 내용: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수신기에서 사운드가 나오지 않는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제외 모델: iPhone 12 mini 및 iPhone 12 Pro Max

구매일로부터 2년간 제공됩니다.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댓글 남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인스타 시작했어요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leader.of.seoul

진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