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 노하우/NEWS

[할인정보] "리브모바일" 플렉스 요금제,나라사랑 요금제 -리브모바일편

by 서울대장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이번에 다룰 콘텐츠는 리브 모바일 편입니다.

 

알뜰폰 사업자가 엄청 많죠

저는 KT를 한 6년째 쓰고 있는데요

 

서브폰 (업무용 폰)이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리브 모바일을 발견해서 구독자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리브 모바일은 KB국민은행이 LG유플러스와 만든 MVNO(알뜰폰) 사업자입니다

5G요금제도 있습니다 자급제 폰 쓰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지금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이번 달 말까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데이터도 FLEX! 할인도 FLEX!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데이터도 FLEX! 할인도 FLEX!

이벤트 기간

2021. 2. 1(월) ~ 2021. 2. 28(일), 총 1개월

※ 유심 배송에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여유로운 일정 확보하여 개통해 주세요!

대상 고객·요금제

이벤트 기간 중 FLEX LTE 요금제로 신규·번호 이동 개통 완료한 Liiv M 신규 고객 (선착순 5천 명 한정)

이벤트 혜택

FLEX LTE 요금제 24개월 동안 월 11,000원 할인 이벤트 월 기본료 28,800원

월 28,800원 정말 저렴하네요

통신 3사 ( Sk, KT, LG)는 보통 선택 약정 요금할인 25% 해도 5-6만 원대인데

 

 

 

또 유심비도 무료, 리브 모바일은 엘지망을 이용하고 있어서 유툽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쓰고 있는데 .. 잘 되었네요 ㅎㅎ

 

나라사랑 체크카드가 있으신 남성분들은

나라사랑 LTE 요금제 추천드립니다

중요한 점이 전역하신 예비군도 가능하다는 점!

 

 

다음에 나라사랑카드에 대해서도 리뷰해보겠습니다

나라사랑카드가 교통카드 20% 할인되어서 체크카드 최강자입니다

 

데이터 무제한에 23,700원 진짜 저렴하네요

 

또 유심비도 무료, 리브 모바일은 엘지망을 이용하고 있어서 유툽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쓰고 있는데 .. 잘되었네요 ㅎㅎ

 

알뜰폰인데 멤버십도 있다니..

 

KB국민은행 스타클럽이시면 멤버십 추가됩니다

 

저는 KB 스타클럽으로 연 6회까지 이용되네요

 

멤버십은 스타벅스 Tall Size, 해피 콘 5,000원, GS25 5,000원, 뚜레쥬르 5,000원

중에 한 가지 선택하실 수 있어요

 

알뜰폰인데 멤버십도 되고 좋습니다

 

리브 모바일이 LG유플러스망이라 일부 단말기는 안될 수 있다고 하네요

국내 출시 스마트폰은 웬만하면 된다고 하니

개통 전 문의 후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Liiv M(리브모바일)

「Liiv M」은 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품질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거래가 가능한 금융 ·

www.liivm.com

 

 

개통 신청하시면 이렇게 등기우편으로 유심을 먼저 보내줍니다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할인정보] "리브모바일" 플렉스 요금제,나라사랑 요금제 -리브모바일편

[BY 서울대장]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 대장입니다! ​이번에 다룰 콘텐츠는 리브 모바일 편입니다. ...

m.post.naver.com

 

[할인정보] "리브모바일" 플렉스 요금제,나라사랑 요금제 -리브모바일편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이번에 다룰 콘텐츠는 리브 모바일 편입니다.​알뜰폰 사업자가 ...

blog.naver.com

 

 

XXL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