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장의 리뷰/지름 UNBOXING

[언박싱] 아이코스3듀오 보상판매 -아이코스편

by 서울대장 2021.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이번에 다룰 콘텐츠는 아이코스 편입니다

 

아이코스 3 듀오 보상판매

매년 금연을 목표로 하지만

올해도 글렀네요

 

아이코스 처음 나왔을 때 이거다! 하고

2017년도 여름경 구매하고

한 1년 사용하다가

집구석 어딘가에 짱박아 놓고

사용 안 했는데요

 

보상판매한다는 페이지를 보고

한 2주 고민하다가

어제 신사동 아이코스스토어 가로수길점에 방문했습니다

 

아이코스스토어 가로수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7

 

(A/S는 일찍 닫습니다 11:00~20:00)

( 주차정보 : 신구초등학교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신구초교공영주차장입구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신구초교 공영주차장 주차비

주말에는 줄까지 서서 주차합니다

전 가로수 길 갈 때는 카페 발렛되면

발렛하고 발렛이 안되는 곳은 공영 이용합니다

압구정 쪽이나 장시간 주차하실 거면

포포인츠호텔 기계 주차 정액권 저렴합니다

 

마감시간 1시간 전 8시에 방문했는데요

 

매장 들어가니 체온 측정 손소독하고

보상판매하러 왔다고 하니

핸드폰 번호 물어보더라고요

그동안 번호가 변경되어서 조회가 안되는데

(팁! 1년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자동 탈퇴)

 

전은 방문 전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재가입 하고

번호 등록 및 일련번호 등록을 했습니다

 

사실 온라인으로도 보상판매 가능하지만

신사동 갈 일이 있어서 저는 매장 방문을 택했습니다

매장에서는 기기 반납하고 컬러 선택하고

ACC 고르냐고 물으시길래

쿨하게 패스~

히츠만 주세요

 

당장 사용할 히트한 값만 구입하고

나왔어요

음... 왠지 당한 느낌 ㅋㅋ

조금 더 할인해 주시지.. ㅋㅋㅋ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 간략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코스 온라인 보상판매 프로세스

고장 난 아이코스도 보상판매 가능합니다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

보상판매 프로그램 대상 제품

 

3가지 아이코스 초창기 모델 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멀티

3가지 상품을 반납 시 아이코스 3듀오를 69,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 시 기기 등록을 하시고 반납 제품 선택을 합니다

제품이 작동이 되는지 안되는지 선택을 하고 제품번호 확인 완료를 누르시면

 

 

아이코스 3 듀오 색상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하면 끝

아이코스 3 듀오가 좋은 점은 줄담배가 가능하다는 점

전자담배가 피다 보면 모자라서 한 개 더 피게 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바로 연속해서 한 개 더 필수 있습니다

진작 이렇게 하지...

 

어제 구입한 기기가 등록되어 있네요

매장에서 등록해 주셨어요

 

 

 

 

아이코스 친구추천|아이코스

모든 것이 가능한 히트컨트롤 테크놀로지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최대 350도에서 히팅하여 최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kr.iqos.com

혹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제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74,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혹시나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서..ㅋㅋ

 

 

 

 

 

아이코스3 듀오 구성품 사진 올려드리고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