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장의 리뷰/지름 UNBOXING

[언박싱] 내돈내산, DJI 오즈모 모바일4 짐벌 리뷰

by 서울대장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언박싱 DJI 오즈모 모바일4 언박싱 편입니다

내 돈 내산 인증!

 

DJI OM 4 짐벌

COUPANG

www.coupang.com

로켓 프레시로 구입했어요 하루 만에 배송!

가격은 179,000원

 

DJI 오즈모 접이식 디자인 클론미 모바일 짐벌

COUPANG

coupa.ng

요건 로켓 직구는 145,800원 3만 원 정도 저렴한데

혹시 AS 받을 일이 있을까 해서 저는 국내 판매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유튜브 브이로그 촬영용으로 구입했는데

영상 촬영 정말 어렵더라고요

간단하게 생각했는데

오늘은 간단한 언박싱하고

짐벌연습 열심히 해서 영상도 촬영도 많이 해서

브이로그 올릴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언박싱! 시작합니다

 

 

애플처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비닐을 뜯고

 

하단에 보호실 제거! 포장 뜯을 때가 가장 기분 좋아요 ㅋㅋ

 

박스 오픈!

마그네틱 링 홀더와 보관 파우치가 있네요

그립 삼각대와 본체가 케이스에 맞게 고급스럽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

마그네틱 링 홀더는 폰에 부착해서 사용해야 해서

패스~

구성품 잘 들어있는지 확인하고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본체를 충전 고고

애플처럼 차저는 안 들어 있네요

환경을 생각하나 봐요 ㅋㅋ

그립 삼각대도 본체에 연결해 봤습니다

마그네틱 스마트폰 클램프를 폰에 장착하고

본체와 탁 연결

자석으로 연결해서 쓸 수 있습니다

 

연결했는데 수평이 안 맞아서 찾아보니

아래 앱을 실행시켜서

본체와 핸드폰을 페어링 시켜줘야 합니다

 

‎DJI Mimo

‎As the all-in-one app made specifically for the DJI Osmo Pocket handheld gimbal, Osmo Action camera, Osmo Mobile 3, DJI OM4 and DJI Pocket2, Mimo offers HD live view during recording, intelligent features such as My Story for quick editing, and other to

apps.apple.com

 

DJI Mimo - Google Play 앱

DJI Mimo is a comprehensive app that offers intuitive, powerful editing tools for users to enhance their photos and video. As the all-in-one app made specifically for the DJI Osmo Pocket handheld gimbal. Mimo offers HD live view during recording, intellige

play.google.com

앱 다운로드하고 페어링 시도

활성화 성공!

회원가입하고 순서대로 스킵 스킵 하면

완료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촬영 모드도 있어요

3X3 파노라마 기능으로 촬영한 사진

240˚ 파노라마 촬영 사진

 

와 기능 많네요 하나하나 배워 나가야 겠습니다 ㅎㅎ

 

 

오즈모모바일4 사용기 콘래드 한강뷰

 

serviceapi.nmv.naver.com

간단하게 조이스틱을 이용해서 촬영해봤어요

 

DJI OM 4 짐벌

COUPANG

www.coupang.com

혹시 구입하실 분들은 위에 링크 타고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