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장의 리뷰/맛집 리뷰

[맛집] LA갈비 맛집, 논현 영동시장 골목 영동 삼미 숯불갈비

by 서울대장 2021.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맛집 소개 논현동 영동시장 골목 "영동 삼미 숯불갈비" 편입니다

논현 먹자골목에 위치한 " 영동 삼미 숯불갈비"

 

 

논현 먹자골목에 위치한 영동 삼미 숯불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논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종원 거리로 유명한 논현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가게에 발렛요청하시면 해주시고요

발렛비용은 식사하는 동안 2,000원

 

 

업장 분위기는 조금 많이 올드하고 그렇지만

또 그것만의 느낌이 있고 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곳 10년 정도 다녔던 거 같아요

1년에 4-5번 정도는 갈비 먹으러 방문하는듯해요

코로나 전에는 늦게까지 술자리하고 아침 7시까지 영업해서 자주 왔었어요

 

 

왼편에는 좌식 테이블 오픈 편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여기 유명한 게 수원 왕갈비와 LA갈비

저는 항상 LA갈비를 먹으러 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고 또 LA갈비 파는 곳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저희는 2명이서 LA갈비 3인분으로 스타트!

 

 

숯불 입장! 밑으로 연기가 빠져서 구울 때 연기는 많이 나지 않아요

 

 

LA갈비 3인분 등장 양도 푸짐합니다

2명이서 3인분 먹으면 배 터집니다.

 

 

고기도 다 올려주시고 다 구워주십니다

바쁘실 때도 굽고 있으면 오셔서 집게 뺏어서 구워주세요 ㅎㅎㅎ

 

 

 

 

 

 

 

 

 

 

 

 

 

 

 밑반찬 클래스~ 크

다 먹는 반찬은 아니지만 다양하게 준비해주셔서 좋습니다

양념게장이 특히 맛있습니다

게장과 갈비가 다 먹고 싶을 때 여기 와서 게장 추가해서 먹습니다

(더 필요한 건 리필해 주십니다)

꼬막은 살짝 비립니다.. ㅜㅜ

 

 

 

 

 

구우면서 다 잘라주시고 불판도 바로 갈아주세요

 

 

갈비와 밥 함께 먹으면 맛있어서 두 그릇도 먹어요 ㅎㅎ

 

 

공깃밥 주문하면 찌게 나와요! ㅋㅋ

 

 

냉면도 주문해서 갈비와 함께 먹으면 맛있죠

 

 

뼈도 다 발라주십니다

특히 이 갈빗대에 붙어있는 고기가 맛있죠

 

 

얼음 동동 식혜로 마무리!

영동 삼미 숯불갈비 총평!

전체적으로 업장 분위기가 오래된 고깃집 느낌으로

강남 쪽에서 LA갈비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기본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업장인 것 같습니다

요즘 어디 가도 고기 먹으면 10만 원 정도 나오는데

비록 수입산 소고기이지만 7-8만 원대에

배부르게 다양하게 먹고도 가성비 좋게 먹었다 생각이 드는 집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