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IHG Accor BW 3rd

[호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 방문 후기 - 베스트웨스턴 편

by 서울대장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오늘은 호텔 소개 베스트웨스턴 강남 편입니다

베스트웨스턴 강남에 숙박하게 된 이유는

힐튼 아너스 다이아 SM (Status Match)를 하기 위해

베스트웨스턴 숙박기록이 필요해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힐튼 아너스 다이아는 힐튼호텔 회원 등급입니다

SM (Status Match)란 타호텔 티어를 자사 호텔 티어와 매칭해주는

매칭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말해서 베스트웨스턴 다이아 셀렉트 등급을 가지고 있으면

힐튼에서도 다이아로 매칭이 가능합니다

 

 

Status Match

upgrade to Diamond Stay 9 nights within your 90 day trial period and we’ll upgrade your status to Diamond through March 31, 2023.

statusmatch.hiltonhonors.com

힐튼 아너스 홈페이지에서 SM 신청 후

90일간 5박 숙박하면 골드 등급

90일간 9박 숙박하면 다이아 등급

지금 SM을 하게 되면 2023년 3월 31일까지

회원 등급 유지가 됩니다

이 SM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티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과

해당 호텔 숙박기록 1박 이상이 필요합니다

회원 등급 화면

숙박기록

이렇게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힐튼 SM 신청하는 것은

다음 편 리뷰에 계속하도록 하고

지금부터는 베스트웨스턴 룸 리뷰 해보겠습니다

위치는 신논현역과 언주역 사이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삼정호텔, 도미인강남

그리고 조만간 없어질 르메르디앙 강남 (구 리츠칼튼)이 있네요

근처에 영동시장 먹자골목과 강남역 먹자골목이 있습니다

호텔 외부 찍는 걸 깜박해서 아고다에서 퍼왔습니다 하하 ^^

디럭스 더블룸에 숙박하였습니다

아고다가 조금 더 저렴하여 BRG를 하여서 숙박하였습니다

BRG 하는 방법도 글로 남겨야겠네요

1507호 고층 남산 뷰를 볼 수 있는 룸입니다

 오래된 호텔이라 그런지 복도가 올드합니다

 입구에서 룸 방향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비즈니스호텔이라 별도 미니바는 없습니다

 문 열고 들어가면 그냥 깔끔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반신욕할 수 있는 욕조가 있고

옷장과 세이프 박스가 있습니다

 무료 생수 두병과 이날 넷플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받아서

맥주 두 캔이 냉장고에 있었어요

 룸 분위기는 올드합니다

침대 또한 그냥 1박 할 수 있을 정도의 침대..ㅎㅎ

뷰는 논현동 뷰

그래도 건물로 막히지 않아 시원하네요

저기 멀리 남산타워가 보이는 남산 뷰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힐튼호텔 다이아 SM을 위해서 가까운

베스트웨스턴 강남에 숙박했지만

솔직히 두 번 방문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차라리 부티크 호텔 가격과 비슷해서

부티크 호텔로 갈듯 합니다

혹시 방문하실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