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장의 리뷰/공유 킥보드

[리뷰] 전동 킥보드 씽씽 이용후기 (이용방법, 요금) - 씽씽 편 [초대 코드 : OB7TH2G ]

by 서울대장 2021.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대장입니다!

이번에 다룰 콘텐츠는 씽씽 킥보드 편입니다

[초대 코드 : OB7TH2G ]

오늘은 씽씽 이용요금과 할인 방법

제가 이용한 킥보드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씽씽 킥보드는 3가지 요금 구간이 있습니다

평일/심야/주말 기본요금이 다르고

기본요금은 5분까지 무료고 이후 분당 100원 요금이 부과됩니다

 

씽씽 앱 회원가입 후 면허 인증-카드 등록하면

바로 대여할 수 있는 창이 뜨고

QR코드 스캔하면 잠금 해제가 됩니다

현재 씽씽 서비스 가능한 지역입니다

저는 삼성역 코엑스 사거리에 스테이션이 있어 이용해봤어요

스테이션에는 100% 충전된 킥보드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줄 맞춰 서있는 씽씽 킥보드 막 빨리 타보고 싶네요

 

첫 라이딩 해봤는데 비용은 300원 나왔어요

2,000원 쿠폰이 있어서 쿠폰 할인받았습니다

음.... 주행해본 느낌은 승차감이 엄청 떨어집니다

다른 킥보드에 비해서요

주변에 다른 킥보드가 있다면 스윙, 라임, 킥고 잉, Beam을 이용할 거 같아요

장점은 다른 킥보드는 오르막길에서 속력이 줄어드는데

씽씽은 오르막길에서 그나마 가속력이 줄지 않아서

오르막길 올라가는데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회원가입하면 2,000원 쿠폰을 주고

초대 코드 넣고 가입하면 2,000원 쿠폰을 한 잔 장 더 받으실 수 있어요

[초대 코드 : OB7TH2G ]

씽씽 타시게 되면 초대 코드 넣고 할인받으시고

꼭 안전한 라이딩 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