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장의 리뷰/맛집 리뷰

수요미식회 유니짜장 맛집 “신승반점” 차이나타운점/여의도점

by 서울대장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서울대장입니다.

수요미식회 짜장맛집 "신승 반점" 차이 나 타운점, 여의도점 방문기입니다

방문기

유니짜장 맛집 "신승 반점"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01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신승 반점 위치/주차

신승 반점 본점은 차이나타운 초입부에 위치해있습니다

초입부 오른쪽 골목에 있어서 처음 가시면 찾기 애매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2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라스트 오더 14:50)

 

주차는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02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 신승 반점 방문기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는지 번호표와 대기 알림까지 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업장 분위기는 차이나타운스럽습니다 매장 규모가 다른 업장에 비해서 크지는 않았어요

수요미식회 짜장 맛집 편에서 나온 짜장 맛집 기대가 됩니다

탕수육을 시켰는데 저는 찍먹파인데 부먹으로 부어주셨어요.. ㅠㅠ;

탕수육 양은 가격에 비해서 조금 적었던 거 같습니다 맛은 바삭하고 소스도 괜찮았습니다

유니짜장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짜장과 면 따로 주시고 짜장에는 댤걀프라이를 올려주십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먹었던 짜장 중에서 제일 맛있던 거 같았어요

짜장은 짜고 간이 조금 세 야 맛있는데 이 집이 그랬습니다

 

방문기

유니짜장 맛집 "신승 반점"

여의도점


03 신승 반점 여의도점 위치

콘래드에 투숙하면서 중식이 땡겨서 찾던 중 신승 반점이 있길래 방문해봤습니다

차이나타운점에서 맛있게 먹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방문했어요

여의도점 위치는 여의도역 3번 출구 쪽에서 IFC 방향으로 들어가면 여의도 파이낸스타워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04 신승 반점 여의도점 방문기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3층에 위치한 신승 반점에 방문했습니다

 

업장 분위기는 고급 중식당처럼 잘 꾸며놨습니다

 

차이나타운보다 분위기와 시설은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가격은 차이나타운점과 여의도점 동일했고 메뉴 구성도 비슷했던 거 같습니다

면과 짜장 분리해서 주시고 여기도 달걀 프라이 올려주시네요

짜장을 붓고 고춧가루 팍팍 넣어서 비볐습니다

차이나타운점에서 먹을 때보다 조금 떨어지는 느낌...

약간 퍽퍽하고 면과 짜장이 조금 겉도는 느낌은 뭘까요 ㅋㅋ

그래도 간은 괜찮았습니다


사실 차이나타운 신승 반점은 1년이 넘은 리뷰인데요

이번에 여의도점을 다녀와서 사진을 찾다가 함께 리뷰하는 거라 그때 느꼈던 맛을 표현이 좀 부족하네요

여의도점은 차이나타운점보다는 맛이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이 되요

사실 차이나타운점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 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혹시 궁금한 거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고

다음 시간에 또 뵐게요

끝--.

 

반응형

댓글